소중히 간직 하고픈 사진 포토북으로 인화하기

 

소중히 간직 하고픈 사진 포토북으로 인화하기

 

여행이나 가족 사진등 인생에서 중요한 한 순간을 포착한 영상이나 사진을 남기는 것이 개인적으로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주로 요즘은 소형 USB나 컴퓨터 HDD에 보관해 두었다가 필요할때 꺼내 보는 습관을 대부분 가지는데요, 이것은 안 좋은 습관입니다.

 

반드시 중요 사진은 백업해 두어야 하며, 만약 HDD가 복구 불가능 해져 손실이 될때 구제 할 수 있으니까요. 백업말고 다른 방법은 무엇이 있을 까요? 그 것은 직접 사진을 인화해서 앨범에 보관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 또한 영구 보전이 아니므로 요즘에는 포토북이나 책자처럼 HARD COPY에 인화해서 책을 보듯이 꺼내 보는 것이 인기가 있는 시대입니다.

 

포토북 사이트 활용

 

시중에 나와 있는 포토북을 만드는 사이트는 많이 있습니다. 제가 나름 저렴하고 편집이 쉬운 사이트 두 군데를 소개 하자면 아래와 같은데요, 물론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서 사이트 링크는 안 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집 및 결과물

 

포토북이나 포토메거진 등 자기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자체 운영하는 포토 편집기를 이용해서 오려넣거나 새로운 사진을 붙여 넣을 수 있고 다양한 템플렛 디자인을 지원해 주기 때문에 자유 자재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배송비 포함 크기는 A3 사이즈 정도 되고 총 28페이지에 사진은 100장 정도 들어간 포토북을 첫 구매 할인 2000원 받아서 23,800원에 구매했습니다. 포토북의 매력은 편집기를 통해서 자신이 직접 쓴 글과 각종 아이콘 등의 이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거의 제작과정이 창작 수준이라는 점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미지 맵

    So so Tips 다른 글

    댓글 12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