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피크 트램과 오픈 버스 탑승기

많이 들 가시는 홍콩중에서 피크 트램타기는 빠질 수 없는 코스죠, 저도 다녀왔습니다. 홍콩은 두번째 방문이지만 아직 갈 곳이 많네요, 돌아다닐 곳이 무지무지 많습니다. 소호거리, 쇼핑센터, 페리 타기 등 많지만 오늘은 날씨도 맑고 해서 오전에 피크트램을 타고 올라가서 돌아 올때 운 좋게 15C 오픈 버스를 탔습니다.

 

우선 피크 트램은 한국어 사이트로 자세히 소개 되어 있으니 아래 사이트 참조하시구요, 빅토리아 피크는 몇년전에는 "스카이 테라스 428"이라는 또 다른 타워가 새로 신설 된 줄 모르고 올라 갔었는데, 돈을 내고 올라가야 한다고 해서 그냥 올라가지 않고 그 아래 전망대에서 구경했습니다.

 

피크 트램 및 오픈 버스 타기@로앤킴의 여행이야기

 

▶ 피크 트램 한국어 사이트 : http://www.thepeak.com.hk/kr/home.asp

 

 

 

 

 

편의점 앞에서 간단하게 음료수를 먹고 있는데, 뜻밖의 불청객 참새, 한국 참새 하고 똑같네요.ㅎㅎ

 

 

 

피크 트램 아래 가든 로드 정거장에 센트럴 스타페리 선착장으로 가는 버스 15C를 탑승하였습니다.

가급적이면 꼭 30분 간격으로 운영하는 오픈 버스를 타고 가시기 바랍니다.

풍경이 장난이 아닙니다, 도시 한가운데를 하늘과 빌딩을 보면서 지나가는 매력은

오픈 버스만의 특권인 것 같습니다.

 

 15C 버스 운행 정보(가든로드 피크트램 종점-->센트럴 스타페리 부두)

    운행시간 : 아침10시15분 ~ 11시 55분(가든로드 피크트램 종점에서 출발)
    운행 간격 : 15 ~ 20분 간격(오픈탑 버스는 30분 간격으로 운행)
    운임 :HK$4.20(12세 이하 어린이나 65세 이상 노인은 50% 할인 우대)

 

 

 

 

 

 

 

 

 

 

 

오픈 버스 동영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미지 맵

    아시아/Hong Kong 다른 글

    댓글 15

      •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기회되면 한번 꼭 가보시길 바래요..^.^

        남은 하루도 기분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빌딩 숲을 오픈 버스로 타고 가는</a>

      • 미국의 주택 건설의 가장 인기있는 방법은 나무 액자 건설입니다. 효율 코드는 최근 몇 년 동안 발효함에 따라, 새로운 건축 기술과 방법이 등장했습니다. 대학 건설 관리 부서는 효율, 성능을 향상시키고 건설 폐기물을 감소시키기위한 구조의 가장 새로운 방법의 최첨단에있다.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