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개봉 SF 영화


 

 

1. The Purge(6/7 미국 개봉)



 

 

 

줄거리 :  퍼지는 어느 조직사회에서 제거 대상이 되어 제거 당하는 뜻과 같이 가까운 미래에 1년중 단 하루 12시간 동안 범죄 행위를 허용하게 되는데, 그날 한 가족이 그것에 대응하여 치밀하게 대응해가는 SF 스릴러 영화입니다. 제임스 디모나코 감독은 네고시에이터와 로빈윌리엄스의 잭을 지은 작가로서 감독으로 히트작은 없으나 이번에 퍼지가 얼마나 흥행에 성공 할 지는두고봐야 되겠네요.

 

예고편


 

 

2.Man of Steel(6/13, 미국/한국 동시 개봉)


 

 

 

줄거리 : 조드 장군이 침공하면서 맨오브스틸은 재미가 더해지는데요, 6월13일 미국과 동시에 개봉합니다.

크립톤 행성에 전쟁이 일어나자 크립톤 행성 최고의 과학자인 조엘은 아들 칼엘(클락)을 지키기 위해 우주선에 태워 떠나 보낸다. 지구에 도착한 칼엘은 인간 부모에 의해 길러진다. 오랜 시간이 흐른 어느 날, 지구에 낯선 외계로부터의 메시지가 도착한다. “너흰 혼자가 아니다(You are not alone!)! 나는 조드 사령관이다. 나는 아주 먼 행성에서 왔다. 수 많은 별들을 여행한 끝에 이 곳을 찾아냈다. 이 행성에 내 소유인 존재가 몸을 숨기고 있다.
 그 자를 내게 보내라. 그는 자신의 존재를 숨기기 위해 너희와 비슷한 모습으로 너희 속에 섞여 있지만 그는 너희와 다른 존재다. 그 자가 어디 있는지 알고 있다면 말하라. 너희 행성의 운명은 너희들 손에 달려있다. 그리고, 칼엘은 들어라! 24시간 내에 항복해라. 끔찍한 고통을 겪고 싶지 않다면…”   새로운 전설의 시작! 이제, 영웅은 달라져야 한다!                - 출처 : 네이버

 

예고편

 

 

 

3. Monsters University(6/21, 미국 개봉)


 

 

 
줄거리 : 픽사에서 2001년 "몬스터주식회사"를 방영 한지 12년만에 "몬스터유니버시티"를 내 놓았습니다. 전작의 스토리 전 배경이라고 하네요. 몬스터 대학에 가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작품으로 빌리크리스탈이 마이크 목소리를 낸다고 하니 기대해 볼만 합니다.

 

예고편

 

 

 

4. World War Z(6/20, 미국/한국 동시 개봉)


 

 

 
줄거리 : 브래드 피트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치열한 판권 경쟁에서 브래드 피트가 운영하는 플랜B 영화사에서 판권을 거머쥐며 화제를 모은 2013년 최고의 기대작. 출간되자 마자 미국 최대 인터넷 서점 ‘아마존닷컴’에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는 물론, 50주간 전쟁 부문 1위를 기록하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 원작은 대재난이 닥친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위기에 빠진 인류의 상황을 긴장감 넘치는 묘사와 흡인력 있는 구성으로 담아내 대중과 평단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브래드 피트가 제작은 물론 주연, 프로듀서까지 1인 3역을 맡아 기대감을 더한다.                   - 출처 : 네이버


예고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미지 맵

    My favorites/SF Movies & Drama 다른 글

    댓글 2

      • 올해는 기대되는 작품들이 많네요 ㅎㅎ
        6월달되면 영화보러 다니느라 바쁘겟어요
        잘보고갑니다~

      • 오늘 스타트랙 다크니스봤는데, 끝에 커크선장이 죽었을때 거의 울뻔했어요. 그런데 다시 소생하더군요. 그럼그렇지 주인공이 죽으면 안돼죠 ㅎㅎ, 6월달에도 기대작이 많네요. 저도 많이 기대되는 군요..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