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호텔(Accor Hotels) 예약 방법 소개

 

세계의 메이저급 호텔군중에 힐튼, 스타우드, 메리어트 등이 대표적인데, 오늘은 그 중에 비지니스 호텔로 세계 4000여개의 호텔을 보유중인 아코르 호텔(Accor Hotels) 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출장이나 가족 해외 여행시에 한번 검색해보시고 예약해보세요. 저렴한 호텔도 많은 것 같아요..

 

 

 

1.아코르 공식 홈페이지(www.accorhotels.com)

 

 

호텔 찾는법 : 아래와 같이 가는 곳, 투숙일자, 성인,어린이 명수를 선택하고 Search...

 

 

 

2.호텔(Hotels) 선택

 

 

파리(Paris)를 선택해보았습니다. 파리는 구역이 많아서 구역선택을 한번더(위 파란색 부분) 선택합니다. 그러면 그 구역내의 호텔 List가 뜹니다. 가고자 하는 위치와 가격을 검토하시어 Check rates를 누룹니다. 저는 개선문쪽에 있는 Sofitel Paris le Faubourg를 선택했습니다.

 

 

 

3.방의 종류와 가격 선택(Rooms and rate)

 

스탠다드룸부터 시작해서 스위트룸까지 가격도 천차만별인 방 선택을 합니다. 저는 Limited time offer(기간 한정 상품)로 미리 계산해야하고 캔슬 불가 요금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세죠.. 5성급 이상인 Sofitel 호텔은 가격이 비싸고 한두달전에 예약하면 싸게 할 수 있는데, 여행 날짜가 도래되어 예약을 하면 이렇게 비싼 요금을 지불해야 되니까요. 일단은 예약 과정을 설명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격은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Novotel급 이하(4성급) 호텔로 싼 가격대의 호텔들이 많으니까요..

 

 

 

4.옵션(Options) 선택

 

자~ 3번째 단계는 옵션 선택입니다. 옵션은 아침 식사가 포함되지 않은 요금 일 경우 아침을 포함 시키는 단계입니다. 아침이 부담되신다면 굳이 선택 하실 필요 없습니다.

 

 

 

5.요약(합계 금액) 및 결재

 

Summary는 옵션 포함해서 총 금액(세금 포함)을 보여 줍니다. 알기 쉽게 화폐 단위를 바꾸면 계산해서 보여 줍니다. 이것이 최종 예약 금액이며, 나중에 호텔로 지불해야 할 액수입니다.

 

 

Total 금액을 확인 후 개인 신상을 기입하는 단계 입니다.  아래와 같이 성, 이름,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 등을 영문으로 적고 Confirm 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 단계는 카드번호(주로 마스터, 비자카드)와 유효년월을 기입후 결재 하시면 됩니다. 이 부분은 생략하기로 하겠습니다. 이런 과정들을 거치고 최종 결재후 예약번호와 확인 메세지를 핸드폰으로 보내줍니다. 이때 예약번호는 반드시 알아 두시고, 현지 호텔 도착하여 예약번호를 보여주시거나 프린트물을 보여 주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시스템이 잘되어 있는지 여권만 확인하면 되더군요. 

 

 

이상과 같이 아코르 호텔 예약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물론 아코르 호텔은 한국어도 지원 되기때문에 한국어로 입력하셔도 되는데, 해외에서 예약시에 필요한 예약 방법이기 때문에 제가 알기 쉽게 기술해보았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미지 맵

    So so Tips 다른 글

    댓글 12

      • 집과 회사를 병행하다보니 힘들어서 손을 놓았네는데 다녀가 주셨네요, 지나간 추억을 들추어 보다가 뒤늦게 보앗어요, 방문 감사합니다.

        언제나 해외를 나가 볼 기회가 생기려나 맨날 꿈만 꾸네요 ㅎㅋ 부럽습니다.
        휴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제가 요즘 회사와 일 모드로 바뀌었습니다. 포스팅도 자주 못하고 ㅠㅠ.

      • 비밀댓글입니다

      • 보통 3인이라함은 어른 3명 또는 어른2명에 어린이1명 인데 어린이를 동반 할경우 고등학생 정도 나이까지는 1실에서 추가 침대 제공으로 가능합니다. 물론 사전 예약시 확실히 명수 및 어린이 나이를 넣어야하구요. 어른 3명은 거의 1실에 머물기는 힘듭니다. 답변이 되었는지요..

    *

    *

    이전 글

    다음 글